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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교수지원팀 행정담당 (신입가능) (~08/26 월)
Date. 2024.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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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MK)의 교수지원팀에서는 60여분의 교수진행정을 담당할 행정직원(신입가능)을 채용합니다. 

현재 교수지원팀은 Manager 1명, Senior Coordinator 1명, Coordinator 1명(채용예정) 등 총 3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본 채용은 기존직원분의 퇴사에 따른 대체인력 채용목적입니다.

 

이 직책은 대학교수진이 전문적이고도 업무적으로 효율적으로 활동할수 있도록 지원할뿐아니라 전문적으로 커리어개발을 병행하는 부분까지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이 직책은 다양한 대학 교수진, 직원 및 기타 외부 부서와 자주 교류하며, 교수지원팀 팀장님에게 직접 보고할예정입니다. 


접수방법(홈페이지~08/26) : https://masonkorea.bamboohr.com/careers/222?source=aWQ9Mjk%3D

 
주요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A. 행정지원: 
- 번역 및 커뮤니케이션, 
- 대학방문 교수지원업무, 
- 교수 이력서 및 강의 계획서 업데이트, 
- 부학장 및 교수회 업무 지원;
- 비용처리 지원, 
 
B. 대학행사 지원: 
- 예산처리·행사실행, 행사홍보 
- 교직원 협조요청: 대학내 기타 사무실과 협업하에 교직원 주도행사가 되도록 Logistic 지원/계획/진행.
- 관련 서류 작성 및 유지관리 ; 

C. 교직원 지원 : 
- 기타 협조 요청문의에 대한 회신 등 원활한 업무진행에 대응함 
- 교수진 이사에 따른 운송 지원, 교수하우징 세팅, 항공편 예약 등 입·출입이 잦은 교수진의 필요를 지원함.

D. 기타 : 기타 부학장이 지정하는 업무 지원 등


자격 요건:

 

  • - 학사 학위. 
    유창한 영어 말하기 쓰기 등 한국어 의사소통 능력. 
    학사행정 또는 관련 분야 관련 경력 2년 이상. 
    체계적인 관리 능력 
    원만한 대인관계 능력. 
    지속적으로 교수진의 프로페셔널 발전과 웰빙을 지원하고자하는 관심 및 역량 
    협업 능력 - 다양한 교직원과 함께 포용적 업무 환경에서 근무 
    이외 각종 소프트웨어 등 행정 업무에 능숙한 사용 


선호 사항:

대학행정 3년 이상 경력 

- 대학 또는 국제학교 이벤트 지원 및 행정 프로젝트 관리 경험. 

- 대학이나 국제학교에서의 유사한 근무경험 등


  •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제출서류 : 영문이력서, 영문자기소개서, 레퍼런스를 위한 추천인 email 정보 3인 이상
  • 접수방법(홈페이지~08/26) : https://masonkorea.bamboohr.com/careers/222?source=aWQ9Mjk%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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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개:
  •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동북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교육 중심지가 되는 것을 목표로 인천글로벌캠퍼스 내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는 7개의 미국 학사 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교육부의 승인을 받은 한국학사들을 대학생들에게 송도- 한국 캠퍼스에서 3년, 버지니아주 페어팩스-본교에서 1년을 보낼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본교와 연결캠퍼스로 모든 졸업생들이 미국조지메이슨대학교 본교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습니다. 현재 송도캠퍼스에는 총 1000여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며 100여명의 교수, 교직원 등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masonkorea.gmu.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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