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학교 입학사정관[계약직, 육아휴직대체]채용 공고 |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처에 근무할 입학사정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및 인원 |
임용예정일 |
담당업무 |
입학사정관 계약직: ○명 육아휴직대체: ○명 |
계약직: 2024. 9. 1. 육아휴직대체: 2024. 9. 5. |
가. 대학입학전형 관련 업무 나.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운영 다. 입학홍보 관련 업무 라. 입학전형 상담 및 컨설팅 마.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학생 선발 바. 입시관련 제반 업무 |
* 복수지원 가능함
* 임용예정일은 학교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2. 근로조건
가. 근 무 지 :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입학사정관실
나. 근로시간:월요일 ~ 금요일(09:00 ~ 17:00), 휴게시간 12:00 ~ 13:00
다. 보 수 : 학사 기준 2,500만원, 석사 기준 3,500만원
* 연봉 계약직이며, 본교 내부 규정에 따라 결정됨
라. 복리후생:방학 중 단축근무, 동하계 집중휴무, 교육훈련 등 기타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름
마. 계약기간:임용일로부터 1년
* 근무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함, 단 육아휴직대체는 육아휴직대체 기간 계약으로 연장 불가함
3. 응시자격
가. 공통자격
1)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성범죄 경력 조회 결과 취업제한 사유가 없는 자
3) 임용예정일에 임용 가능한 자
나. 세부 자격 요건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우대사항
1) 대학 입학사정관 경력자
2)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행 가능자)
4.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
※입학사정관으로서의 인성,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5. 전형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지원서 접수 |
8. 12.(월) ~ 8. 16.(금) 13:00 |
이메일(ksj0@dau.ac.kr) 제출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8. 19.(월) 예정 |
개별 통보 |
면접전형 |
8. 20.(화) 13:30 예정 |
|
최종합격자 발표 |
8. 21.(수) 예정 |
개별 통보 |
※ 상기 일정 등은 진행 상황 및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기 간 : 2024. 8. 12.(월) ~ 8. 16.(금) 13:00
나. 제출방법 : 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ksj0@dau.ac.kr)로 제출
※ 메일 제목 : ‘입학사정관 지원-홍길동’
다. 제출서류(입사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자격 사항은 반드시 증명서로 제출)
아래의 제출서류 일체를 목록순서에 따라 하나의 파일(파일명: 지원자명.pdf)로 제출하며, 서류전
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 시 원본서류를 제출 또는 확인함
연번 |
목록 |
대상자 |
비고 |
1 |
입사지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
전 지원자 필수 |
소정양식(첨부) |
2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
3 |
주민등록초본(생년월일만 표기) 1부 |
병력사항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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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취득학위 전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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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경력(재직) 증명서(기재한 자격증에 한함) 각 1부 |
해당자에 한함 |
면접시 원본 지참 |
6 |
각종 자격증 사본(기재한 자격증에 한함) 각 1부 |
||
7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국가유공자 등) 1부 |
보훈(지)청 발행 |
라. 제출된 채용지원서 등의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7. 유의사항
가. 이력서를 포함한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기재 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나.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함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채용계획 및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고지함
마. 입사지원은 이메일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서류 반환에 관한 사항은 아래와 같음
-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 발표일 이후 1개월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이메일(ksj0@da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8. 문의처 안내
가. 전화번호: 051) 200-6311(동아대학교 입학사정관실)
나. 주소: (49236)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225(부민동 2가) 입학관리처
2024. 8. 12.
입 학 관 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