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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대학교] 입학사정관(계약직 및 육아휴직대체) 채용 [8.12.(월) ~ 8.16.(금) 13:00 까지]
Date. 2024.08.12
Hit. 316

동아대학교 입학사정관[계약직, 육아휴직대체]채용 공고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처에 근무할 입학사정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및 인원

임용예정일

담당업무

입학사정관

­ 계약직:

­ 육아휴직대체:

­ 계약직: 2024. 9. 1.

­ 육아휴직대체: 2024. 9. 5.

. 대학입학전형 관련 업무

.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운영

. 입학홍보 관련 업무

. 입학전형 상담 및 컨설팅

.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학생 선발

. 입시관련 제반 업무

* 복수지원 가능함

* 임용예정일은 학교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2. 근로조건

. 근 무 지 :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입학사정관실

. 근로시간:월요일 ~ 금요일(09:00 ~ 17:00), 휴게시간 12:00 ~ 13:00

. 보 수 : 학사 기준 2,500만원, 석사 기준 3,500만원

* 연봉 계약직이며, 본교 내부 규정에 따라 결정됨

. 복리후생:방학 중 단축근무, 동하계 집중휴무, 교육훈련 등 기타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름

. 계약기간:임용일로부터 1

* 근무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함, 단 육아휴직대체는 육아휴직대체 기간 계약으로 연장 불가함

 

3. 응시자격

. 공통자격

1)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성범죄 경력 조회 결과 취업제한 사유가 없는 자

3) 임용예정일에 임용 가능한 자

. 세부 자격 요건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1) 대학 입학사정관 경력자

2)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행 가능자)

4.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2: 면접전형

입학사정관으로서의 인성,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5. 전형일정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8. 12.() ~ 8. 16.() 13:00

이메일(ksj0@dau.ac.kr) 제출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8. 19.() 예정

개별 통보

면접전형

8. 20.() 13:30 예정

 

최종합격자 발표

8. 21.() 예정

개별 통보

상기 일정 등은 진행 상황 및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 기 간 : 2024. 8. 12.() ~ 8. 16.() 13:00

. 제출방법 : 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ksj0@dau.ac.kr)로 제출

메일 제목 : ‘입학사정관 지원-홍길동

. 제출서류(입사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자격 사항은 반드시 증명서로 제출)

아래의 제출서류 일체를 목록순서에 따라 하나의 파일(파일명: 지원자명.pdf)로 제출하며, 서류전

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 시 원본서류를 제출 또는 확인함

연번

목록

대상자

비고

1

입사지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

전 지원자 필수

소정양식(첨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3

주민등록초본(생년월일만 표기) 1

병력사항 포함

4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취득학위 전체

5

경력(재직) 증명서(기재한 자격증에 한함) 1

해당자에 한함

면접시 원본 지참

6

각종 자격증 사본(기재한 자격증에 한함) 1

7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국가유공자 등) 1

보훈()청 발행

. 제출된 채용지원서 등의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7. 유의사항

. 이력서를 포함한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기재 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계획 및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고지함

. 입사지원은 이메일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서류 반환에 관한 사항은 아래와 같음

-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 발표일 이후 1개월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이메일(ksj0@da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8. 문의처 안내

. 전화번호: 051) 200-6311(동아대학교 입학사정관실)

. 주소: (49236)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225(부민동 2) 입학관리처

 

 

 

2024. 8. 12.

 

 

입 학 관 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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