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강남대학교]입학사정관 채용공고(6/18(화) 23:00까지)
Date. 2024.06.12
Hit. 399

1. 채용분야(일반채용)

구분

부서명

채용

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계약조건

전문

행정

(기간제

임시직)

입학전형

관리팀

1

입시 진행 및 입학관련

행정 업무

소속부서 관련 프로그램

운영

전임입학사정관

<필수>

공통지원 지원 자격 충족자

<우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입학사정관 경력자

고등학교 교사 경력자

2025.05.31.까지 근무

(육아휴직 대체자)

1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1년간 재계약 가능

(최대 2년 근무)

   ※ 적격자 없을 시 충원하지 않을 수 있음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공통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자격증 유효기간이 말소되지 않은 자

  나. 우대사항

    • 장 애 인

    • 국가보훈취업지원대상자

    • 대학행정업무 유 경험자

    •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관련 경력 및 자격증 보유자

    • 전산사무활용(OA)관련 경력 및 자격증 보유자

    • 외국어 공인 시험성적 보유자(자격증 유효기간에 말소되지 않는자)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입학사정관 경력자

    • 고등학교 교사 경력자

 

3. 채용조건

  가. 임용일자 : 2024.07.01.(월) 예정

  나. 계약기간

    • 기간제임시직 : 최초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1년간 계약연장 가능(최대 2년)

    • 육아휴직대체자 : 2025.05.31.까지 근무 

  다. 근로조건 : 주5일 근무, 4대 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가입, 교직원단체상해보험가입 등

  라. 연    봉 

    • 기간제임시직 : 본교 인건비 지급기준에 따름 (26,760,600원/년) 

 

4. 지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 2024.06.12.(수) ∼ 06.18.(화) 23:00까지 예정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배너 및 공지사항)를 통한 인터넷접수만 가능(우편/택배/방문 접수 불가)  

  다. 면접심사 시 제출서류 (면접심사 당일 제출)

    • 응시원서(본교 양식) 1부 -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제출(사진부착)

    •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1부 -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제출(서명 또는 날인-본인작성 확인용)

    •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와 성적증명서(대학과 대학원 모두 각 1통씩)

    - 편입자는 전적대학의 졸업·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해당 성적증명서는 반드시 백분율(100점 만점 환산점수)을 기재하여 모두(학사,석사,박사) 제출

    - 경력증명서(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 모두) 각 1통 (건강보험가입증명으로 대체가능)

      ※ 경력증명서를 제출할 수 없는 경력은 기재 불가

      ※ 경력증명서 내용과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의 내용(ex. 근무기간, 회사명, 직급, 업무 등)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

      ※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에 대한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4대보험 가입 및 상근직이 아닐 경우 경력산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지참(본인확인을 위함)

    • 필수자격 및 우대 자격요건 관련 증빙 자료 원본(자격증의 경우 원본대조 후 반환)

    • 모든 서류는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분에 한함

 

5. 전형절차  

전형절차

내 용

예정일

서류심사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을 지원서류를 근거로 심사

2024.06.19.() ~ 06.20.() 예정

면접대상자

발표

서류심사를 통과한 면접대상자 발표 (문자통지)

2024.06.21.() 예정

면접심사

창의성, 인성, 전문성, 책임감 등을 면접관의 질의 응답을 통해 심사

2024.06.24.() ~ 06.26.() 예정

합격자발표

최종 면접심사결과를 바탕으로 합격자 발표 (문자통지)

2024.06.28.() 예정

오리엔테이션

최종 임용대상자를 대상으로 신입직원 교육 및 부서안내

2024.07.01.() 예정

   ※ 진행상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 유의사항

  가. 서류심사는 인터넷으로 접수한 응시원서를 근거로 이루어지니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합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최종 채용 종료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환 가능합니다.

  다. 반환 청구 기간은 최종 채용 종료 후 30일 이내입니다.

  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임용을 취소합니다.

  바.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강남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르며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문의사항은 강남대학교 인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 031-280-3534, 팩스 : 031-280-3539)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