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일반채용)
구분 |
부서명 |
채용
인원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계약조건 |
전문
행정
(기간제
임시직) |
입학전형
관리팀 |
0 |
• 전임입학사정관
• 입시
진행 및 입학관련행정 업무
• 소속부서 관련 프로그램운영 |
<필수>
• 공통 지원자격 충족자
<우대>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입학사정관
경력자
• 고등학교
교사 경력자 |
2025.05.31.까지 근무(육아휴직 대체자) |
0 |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1년간 재계약 가능(최대 2년
근무) |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공통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자격증
유효기간이 말소되지 않은 자
나. 공통 우대사항
• 장 애 인
• 국가보훈취업지원대상자
• 대학행정업무
유 경험자
•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관련 경력 및 자격증 보유자
• 전산사무활용(OA)관련 경력 및 자격증 보유자
• 외국어
공인 시험성적 보유자(자격증 유효기간에 말소되지 않는 자)
3. 채용조건
가. 임용일자:2024.06.01.(토) 예정
나. 계약기간
• 기간제임시직: 최초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1년간 계약연장 가능(최대 2년)
• 입학전형관리팀(육아휴직대체자): 2025.05.31.까지 근무
다. 근로조건: 주5일 근무, 4대 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가입, 교직원단체상해보험가입 등
라. 연 봉: (기간제임시직) 본교 인건비 지급기준에 따름 (26,760,600원/년)
4. 지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 2024.05.09.(목) ∼ 05.15.(수) 23:00까지 예정
나. 접수방법: 본교홈페이지(배너및공지사항)를 통한 인터넷접수만가능(우편/택배/방문 접수
불가)
다. 면접심사 시 제출서류 (면접심사 당일 제출)
• 응시원서(본교 양식) 1부 -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제출(사진부착)
•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1부 -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제출(서명 또는 날인-본인작성 확인용)
•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와 성적증명서(대학과 대학원 모두 각 1통씩)
- 편입자는 전적대학의 졸업·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해당 성적증명서는 반드시 백분율(100점
만점 환산점수)을 기재하여 모두(학사,석사,박사) 제출
- 경력증명서(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 모두) 각 1통 (건강보험가입증명으로 대체가능)
※ 경력증명서를 제출할 수 없는 경력은 기재 불가
※ 경력증명서 내용과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의 내용(ex. 근무기간, 회사명, 직급, 업무 등)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
※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에 대한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4대보험 가입 및 상근직이 아닐 경우 경력산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지참(본인확인을 위함)
• 필수자격
및 우대 자격요건 관련 증빙 자료 원본(자격증의 경우 원본대조 후 반환)
• 모든
서류는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분에 한함
※ 진행상 전형일정은 변경될수 있음
전형절차 |
내 용 |
예정일 |
서류심사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을 지원서류를 근거로 심사 |
2024.05.16(목) ~ 05.17(금) 예정 |
면접대상자
발표 |
서류심사를 통과한 면접대상자 발표
(문자통지) |
2024.05.20(월) 예정 |
면접심사 |
창의성, 인성, 전문성, 책임감 등을 면접관의 질의 응답을 통해 심사 |
2024.05.21(화) ~ 05.24(금) 中 예정 |
합격자발표 |
최종 면접심사결과를 바탕으로 합격자 발표 (문자통지) |
2024.05.27(월) ~ 05.31(금) 中 예정 |
오리엔테이션 |
최종 임용대상자를 대상으로 신입직원 교육 및 부서안내 |
2024.06.03(월) 예정 |
가. 서류심사는 인터넷으로 접수한 응시원서를 근거로 이루어지니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합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최종 채용 종료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환 가능합니다.
다. 반환 청구 기간은 최종 채용 종료 후 30일 이내입니다.
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임용을 취소합니다.
바.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강남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르며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문의사항은 강남대학교 인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
031-280-3534, 팩스 : 031-280-3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