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평택대학교] 입학사정관(계약직) 채용 공고(~5/2(목) 12:00까지)
Date. 2024.04.26
Hit. 117

“기독교정신으로 큰 뜻을 이루는 대학”

신규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


본교 신규 계약직 직원 채용에 지원하시는 귀하에게 하나님의 영광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인원

지원자격

입학사정관
(계약직)

1

업무내용  

학생부종합전형 관련 업무

입학 관련 정보 DB구축 및 통계분석

고교-대학 연계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입학 홍보 및 상담

기타 입학 관련 행정업무 등

급 여: 본교 내규에 따름
계약기간: 1(담당 직무 및 근무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범위 내에서 재계약 가능)

공통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교육 공무원 임용 및 본 법인 정관상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창학 이념에 따라 기독교인으로서 채플 등 교내 종교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국가유공자 또는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
연봉 외 지급되는 각종 수당은 본교 계약직 대우 준용

 

2. 제출서류

   ① 채용지원서(온라인 작성)

   ② 자기소개서(온라인 작성)

   ③ 경력기술서(온라인 작성)

   ④ 졸업(또는 학위) 증명서 각 1부(대학원 과정 졸업(수료) 시 대학, 대학원 전과정 자료 제출)

   ⑤ 성적 증명서(고졸자 제외) 각 1부(대학원 과정 졸업(수료) 시 대학, 대학원 전과정 자료 제출)

       ※ ④, ⑤: 외국 대학(원) 졸업(수료) 시 한글 번역본 포함

   ⑥ 경력증명서 각 1부(채용지원서 상의 전 경력)

   ⑦ 채용지원서 상의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⑧ 교인증명서(출석교회 양식에 준하여 제출) 1부(해당자에 한함)

   ⑨ 주민등록표 등본 1부(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표처리)

   ⑩ 국가유공자 또는 보훈보상대상자 확인서 1부(해당자에 한함)

- ①~⑩까지의 증빙자료는 온라인지원서 내 파일 첨부를 원칙으로 함
- 용량 초과로 파일첨부가 어려운 증빙서류에 한하여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 별도 제출(insa@ptu.ac.kr)
- 파일명 예시: ‘홍길동_학사학위증명서’


3. 전형방법

   ① 서류심사: 2024.05.03.(금) (예정)

   ② 면접심사: 2024.05.08.(수) (예정)

   ③ 최종 합격자 발표: 면접심사 후 추후 발표

   ※ 전형 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마감: 2024.05.02.(목) 12:00까지


5. 제출방법: 평택대학교 홈페이지 “직원채용” 배너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6.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와 채용 후 신원조사 및 성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② 채용 서류 반환 요청은 최종 발표 후 15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후 자동파기함.

   ③ 자격증 및 경력은 관련 증명서(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가 없을 경우 인정하지 않음.

   ④ 잘못 기재한 연락처(이메일 포함)로 인한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

   ⑤ 심사 진행 중 지원자에 대한 제반 통보사항과 단계별 합격·불합격자는 개별 문자 통지함.

   ⑥ 외국어 성적은 최근 2년(2022.05.03.~2024.05.02.) 이내 것만 인정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기획예산실 문의(031-659-8406) 또는 홈페이지(http://www.ptu.ac.kr) 참조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