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림대학교] 입학사정관(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채용 재공고(~7/31)
Date. 2023.07.21
Hit. 711

                              한림대학교에서는 입학사정관 업무를 담당할 창의적이고 유능한 입학사정관의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 7. 21.

                                                                                           한 림 대 학 교 총 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채용예정인원

근무부서

담당예정업무

직종

인원

입학

사정관

계약직

(기금연구원)

육아휴직자 대체근무

1

입학처

한림인재전형연구실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관련 운영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 및 면접 평가 등의 제반업무 수행

입학홍보 및 상담

고교-대학 연계 사업 및 프로그램 운영 등

 

2. 근무조건

 가근 무 처 한림대학교 입학처 한림인재전형연구실(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나근무시간 ~금 08:30 ~ 17:30(5일 근무휴게시간 12:00 ~ 13:00)

 다계약기간 : 2023. 8. 7. ~ 2024. 2. 29.(약 7개월)

 라월 급 여 학사 2,500,000석사 2,916,700박사 3,333,400

     ※8월 급여는 일할 계산하여 지급

     ※4대보험 가입초과근무수당 별도

     ※퇴직금 미지급(근무 기간 1년 미만)

 

3. 지원자격

 가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다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라고등교육법 제34조의4항 및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31조의 2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

 

 

4. 우대사항

 가입학사정관 경력자 및 대학입학업무 경력자

 나교육공학통계학 전공자

 다대학 행정직원 경력자

 라컴퓨터 활용 능력 및 프레젠테이션에 능한 자

 마운전면허 소지자 및 가능자

 

5.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1차 합격자에 한함)

 가서류심사(1)

  - 당해 직무수행 관련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 임용 적절성을 검토하여 1차 서류심사통과여부(/평가

 나면접심사(2)

  - 해당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며, 4개의 평정요소*를 각각 매우우수우수보통미흡매우미흡으로 평정함

     *평정요소서류검증발전가능성전문성인성역량

 다합격자 결정

  - 면접시험 결과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사람을 합격자로 결정함

     *불합격기준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4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을 미흡” 이하로 평정한 때에는 불합격 처리함

  - 평정결과 동 순위자 발생 시전체 평정 성적 중 매우우수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매우우수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우수의 개수가 많은 경우를 

    1순위로 함

  -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합격취소임용결격사유 등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서 차순위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로 선발할 수 있음

6. 전형일정

 가서류접수 기간 : 2023. 7. 21.() ~ 7. 31.()

 나. 1차 합격자 발표 : 2023. 8. 1.(예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다. 1차 합격자 면접 : 2023. 8. 2.(예정 *면접시간 개별통지

 라최종합격자 발표 : 2023. 8. 3.(예정 *합격자 개별통지

 마임용일자 : 2023. 8. 7.(예정

 

7. 지원서 접수

 가접수기간 : 2023. 7. 21.() ~ 7. 31.()

 나접수방법 접수기간 내 <붙임2>의 공채 지원서 작성하여 E-Mail(de1312@hallym.ac.kr)로 제출

 

8. 제출서류

 가공채 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포함) 1부 지정 양식

 나학사 이상 모든 학력의 졸업 및 성적 증명서(편입 이력 포함각 1

 다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1

 라공인어학시험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1

 마군경력 관련 증명서(초본병적증명서 등) 1

     ※ 군경력 관련 증명서는 병역이행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으로 남성의 경우에만 제출

  ※ ~항 제출서류는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 전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스캔본 제출

 

9. 기타사항

 가공채 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포함)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제출함

 나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상기 채용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바전자우편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 종료 후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

 사문의 한림대학교 한림인재전형연구실(033-248-1312, de1312@hallym.ac.kr)

 

 

 [채용 공고문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