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및 주요업무
직종 |
구분 |
분야 |
인원 |
담당 업무(예시) |
일반직 |
신입직 |
일반행정 |
0명 |
교무,기획,학생,취업,총무,관재,국제 등 대학 행정업무 전반 |
입학사정관 |
0명 |
입학사정관 업무 및 대학 입학업무 전반 |
||
신입직 또는 |
전산(인프라) |
0명 |
클라우드 및 서버 운영 등 대학 전산(IT인프라)업무 전반 |
❚분야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직종 |
구분 |
분야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일반직 |
신입직 |
일반행정 |
[자격] |
입학사정관 |
[자격] [우대] |
||
신입직 또는 |
전산 |
[우대] |
❚공통 자격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2023년2월 졸업예정자 포함)
●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된 자
❚공통 우대사항
●국가보훈대상자(취업지원대상자)또는 장애인
❚공인영어성적 자격 기준
공인영어성적 |
TOEIC |
TOEIC Speaking |
OPIC |
TOEFL iBT |
New TEPS |
점수 |
800점 |
140점 |
IM2 |
91점 |
309점 |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2년 이내 성적만 유효
2. 지원서 접수
❚기 간: 2023. 6. 8.(목) 10:00 ~ 6. 14.(수) 16:00
❚방 법: 본교 홈페이지(http://www.konkuk.ac.kr)를 통한 인터넷 접수
※전산(인프라)지원자는 지원서 접수 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포트폴리오: |
본인이 해당 분야에 적임자임을 어필하는 구체적인 자료로써 자기소개서에 기록한 본인의 경력(직접 참여한 과제,프로젝트,담당 업무 등)및 지식에 대하여 작성 후PDF로 변환하여 접수 사이트에 업로드(표지 제외10페이지 이내) |
3. 구비서류(※3차 전형 대상자에 한함)
구분 |
제출 서류 |
비고 |
공통 |
대학(원)졸업증명서 원본1부 |
|
대학(원)성적증명서 원본1부 |
백분율 필수기재,편입 시 전적 대학 포함 |
|
해당자 |
공인영어시험 성적표 원본1부 |
일반행정,입학사정관 |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원본1부 |
|
|
사회복지자원봉사 실적 인증서 원본1부 |
VMS실적만 인정 |
|
자격증 사본 각1부 |
|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1부 |
|
|
장애인증명서1부 |
|
※서류봉투의「받는곳」에 본인의 성명과 주소를 기재하고 2차 전형일에 제출(청구 시 채용 종료 후 우편으로 서류반환 예정)
4. 전형방법
❚1차 전형:직무종합적성시험,서류심사
❚2차 전형:실무진 면접
❚3차 전형:최종 면접
5.전형일정(※본교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동될 수 있음)
구분 |
일정 |
비고 |
원서접수 |
2023. 6. 8.(목) 10:00 ~ 6. 14.(수) 16:00 |
홈페이지 접수 |
직무종합적성시험 |
2023. 6. 20.(화) 19:00 ~ 21:00 |
※有자격자에 한함(고사장 등 추후 안내) |
1차 합격자발표 |
2023. 7. 10.(월) 17:00 |
홈페이지 게재 |
2차 실무진 면접 |
2023. 7. 14.(금) 09:00 ~ 18:00 |
입학사정관,전산(인프라) |
2023. 7. 15.(토) 09:00 ~ 18:00 |
일반행정 |
|
2차 합격자 발표 |
2023. 7. 19.(수) 17:00 |
홈페이지 게재 |
3차 최종 면접 |
2023. 7. 21.(금) 09:00 ~ 18:00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8. 1.(화) 17:00 |
|
임용예정 |
2023. 8.중 |
추후 안내 |
6 .임용사항
❚채용 후 수습기간: 6개월
❚임용 후 근무지:모든 채용 분야는 본교 서울캠퍼스 내 전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음
❚임용 결격사유
●사립학교법 등 관계 법령 및 본교 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 해당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에 해당하는 자
- (성)범죄 경력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 등에 따른 부적격자 등
●지원서 허위기재자(착오 및 오입력,누락 포함)등 부적격자
●재학,재직,군복무,입원 등으로 임용예정일에 정상적인 출근이 불가능한 경우와 별도 통보 없이
근무 시작일에 출근하지 않는 경우(근무의사 없음으로 간주)
7.기타사항
❚분야별,전형별로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분야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일반행정(신입직)으로 전환하여 선발 가능
❚경력직 채용에 한하여 경력에 따른 호봉은 일반직원 인사위원회에서 심의하여 결정함
❚채용 과정에서 응시자의 기재 착오,오입력,누락,연락불가,합격자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추후 임용결격 사유 해당자로 확인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본 채용계획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건국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름
8 .문의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관련 문의(인사팀)☎(02-450-0502~4)
●시스템 관련 지원 문의(정보운영팀)☎(02-450-3701)
●전화문의 가능시간: 10시~ 17시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로 문의가 불가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