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림대학교] 입학사정관(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채용 공고(~10/16)
Date. 2022.10.05
Hit. 1,107

한림대학교에서는 입학사정관 업무를 담당할 창의적이고 유능한 입학사정관의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10. 5.

 


한 림 대 학 교 총 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채용예정인원

근무부서

담당예정업무

직종

인원

입학

사정관

계약직

(기금연구원)

※육아휴직자

대체 근무

1

입학처

한림인재전형연구실

입학전형운영과 관련한 제반업무 수행

입학홍보 및 상담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관련 운영

고교-대학 연계 사업 및 추수지도 운영 등

 

2. 근무조건

 근무지 : 한림대학교 입학처 한림인재전형연구실(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근무시간 : ~ 08:30 ~ 17:30(5일 근무휴게시간 12:00 ~ 13:00)

 계약기간 : 2022. 11. 1. ~ 2023. 10. 31.(1)

 급여(연봉) : 연봉 3,000만원    4대보험 기관부담금퇴직금(1년 근무자별도

 

3. 지원자격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라. 고등교육법 제34조의4항 및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31조의 2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

 

4. 우대사항

 입학사정관 경력자 및 대학입학업무 경력자

 교육공학통계학 전공자

 대학 행정직원 경력자

 컴퓨터 활용 능력 및 프레젠테이션에 능한 자

 운전면허 소지자 및 가능자

 

5.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1차 합격자에 한함)

   ※ 자세한 사항 <붙임1> 채용 공고문 참조

 

6. 전형일정

 서류접수 기간 : 2022. 10. 5.(수) ~ 10. 16.()

 . 1차 합격자 발표 : 2022. 10. 18.(화예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 1차 합격자 면접 : 2022. 10. 20.(목예정 *면접시간 개별통지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10. 21.(금예정 *합격자 개별통지

 임용일자 : 2022. 11. 1.(화)

 

7. 지원서 접수

 접수기간 : 2022. 10. 5.(수) ~ 10. 16.()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 <붙임2>의 공채 지원서 작성하여 E-Mail(de1312@hallym.ac.kr)  제출

 

8. 제출서류 

 공채 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포함) 1 - 본교 지정 양식

 학사 이상 모든 학력 졸업 및 성적 증명서(편입 이력 포함 1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1

 공인어학시험성적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1

 군경력 관련 증명서(초본병적증명서 등) 1

        군경력 관련 증명서는 병역이행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으로 남성의 경우에만 제출

        “~항 제출서류는 1차 합격자에 한해 면접 시 제출

  

9. 기타사항

 공채 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포함)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제출함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상기 채용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바.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 종료 후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

 사. 문의 : 한림대학교 한림인재전형연구실(033-248-1308, de1312@hallym.ac.kr)

 

 

 

[채용 공고문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