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자격
가. 공통 자격(필수)
ㆍ본교 직원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ㆍ2022년 12월 1일 부터 정상적인 근무가 가능한 자
ㆍ군필자 또는 면제자
ㆍ아래의 영어성적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TOEIC | TOEFL(iBT) | TEPS | 뉴텝스 | OPIc | 토익-스피킹 |
---|---|---|---|---|---|
700점 이상 | 79점 이상 | 555점 이상 |
300점 이상 | IM2이상 | 130점 이상 |
※ 영어 및 회화 공인성적은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성적만 유효함
※ 대학/공기업체/기업체에서 지원서 접수 마감일 현재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
(퇴직 시에는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는 영어성적요건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나. 일반직(입학사정관) 지원(필수)자격 : (전공무관) 석사학위 소지자에 한함
우대 사항
★ 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
★ 일반직(입학사정관) 우대사항 : 교육학/통계학/IT관련 분야 전공자 / 대학입학 관련 업무 2년(계약직 포함) 이상
또는 고등학교 교직 경력 2년 이상인 자
근무 환경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7:30
ㆍ근무지역 : (06978) 서울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상도동) - 서울 7호선 숭실대입구에서 200m 이내
복리 후생
ㆍ급여제도 :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4대 보험
ㆍ교육/생활 : 워크샵, 플레이샵,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MBA과정지원,
점심식사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ㆍ근무 환경 : 사원증, 사무용품 지급
ㆍ리프레시 : 창립일휴무, 포상휴가
전형 일정
일 정 | 내 용 | 비 고 |
---|---|---|
2022.09.13.(화) ~ 09.27.(화) | 지원기간 |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
2022.09.30.(금) [오후]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
2022.10.07.(금) ~ 10.08.(토) 2일간 | 필기전형 | 역량평가 실시 예정 |
2022.10.13.(목) |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
2022.10.25.(화) ~ 10.27.(목) 중 | 1차 면접 전형 | 대상자 개별 통보 |
2022.11.08.(화) ~ 11.09.(수) 중 | 2차 면접 전형 | 대상자 개별 통보 |
2022.11.15.(화) ~ 11.16.(수) 중 | 3차 면접 전형 | 대상자 개별 통보 |
2022.11.24.(목) | 최종 합격자 발표 |
대상자 개별 통보 |
2022.12.01.(목) | 임용일 | 8급 수습직원 임용 |
제출 서류
ㆍ입사지원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부
ㆍ자기소개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부
ㆍ(첨부1) 기독교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 1부
ㆍ(첨부2) 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각 1부
ㆍ(첨부3) 대학원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ㆍ(첨부4) 최근 2년 이내(접수마감일 기준) 어학 공인성적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ㆍ(첨부5)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ㆍ(첨부6)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ㆍ(첨부7)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 서류는 지원마감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으로 하며, 원본을 스캔(A4크기기준 1장당 4MB 이하)하여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위의 순서대로 첨부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요청 시 원본 제출)
※ 위의 제출서류는 기재내용이 출력했을 경우 식별 가능한 것으로 접수마감시간 전에 첨부 완료 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접수 무효처리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접수는 불가)
※ 제출한 성적증명서에 백분위 점수가 없거나 입사지원서 작성 시 백분위 점수로 기입하지 않는 경우 ‘0점’으로
처리합니다.
지원 기간
ㆍ접수기간 : 2022.09.13.(화) ~ 09.27.(화) 17:00 까지
ㆍ접수방법 :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ㆍ이력서양식 : 자사양식
기타 사항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는 전형 시 관계 법령에 의거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ㆍ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착오가 밝혀지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ㆍ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각 전형별 합격자 및 전형 관련사항은 이메일을 통하여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ㆍ본 채용은 신입직원 채용이며, 본교 직원인사규정에 의거하여 경력은 대학 졸업까지의 학력 및 군복무
기간만 인정합니다.
ㆍ최종 합격자는 2022년 12월 1일 수습직원으로 임용되며, 신체검사 및 3개월 수습 성적에
따라 정식 직원으로 임용됩니다.
ㆍ문의 : insa@ssu.ac.kr / 02-820-0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