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숭실대학교] 입학사정관(정규직 직원) 채용 (~9/27(화)까지)
Date. 2022.09.14
Hit. 2,980

지원 자격

 가. 공통 자격(필수)

ㆍ본교 직원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ㆍ2022년 12월 1일 부터 정상적인 근무가 가능한 자

ㆍ군필자 또는 면제자

ㆍ아래의 영어성적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TOEIC TOEFL(iBT) TEPS 뉴텝스 OPIc 토익-스피킹
700점 이상 79점 이상 555점 이상
300점 이상 IM2이상 130점 이상

※ 영어 및 회화 공인성적은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성적만 유효함

※ 대학/공기업체/기업체에서 지원서 접수 마감일 현재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

   (퇴직 시에는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는 영어성적요건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나. 일반직(입학사정관) 지원(필수)자격 : (전공무관) 석사학위 소지자에 한함


우대 사항

★ 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

★ 일반직(입학사정관) 우대사항 : 교육학/통계학/IT관련 분야 전공자 / 대학입학 관련 업무 2년(계약직 포함) 이상

     또는 고등학교 교직 경력 2년 이상인 자 


근무 환경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7:30

ㆍ근무지역 : (06978) 서울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상도동) - 서울 7호선 숭실대입구에서 200m 이내


복리 후생

ㆍ급여제도 :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4대 보험

ㆍ교육/생활 : 워크샵, 플레이샵,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MBA과정지원,

                    점심식사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ㆍ근무 환경 : 사원증, 사무용품 지급

ㆍ리프레시 : 창립일휴무, 포상휴가


전형 일정

일  정 내  용 비  고
2022.09.13.(화) ~ 09.27.(화) 지원기간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2022.09.30.(금) [오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022.10.07.(금) ~ 10.08.(토) 2일간 필기전형 역량평가 실시 예정
2022.10.13.(목)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022.10.25.(화) ~ 10.27.(목) 중 1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2.11.08.(화) ~ 11.09.(수) 중 2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2.11.15.(화) ~ 11.16.(수) 중 3차 면접 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2022.11.24.(목) 최종
합격자 발표
대상자 개별 통보
2022.12.01.(목) 임용일 8급 수습직원 임용


제출 서류

ㆍ입사지원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부

ㆍ자기소개서(채용사이트에서 작성) 1부

ㆍ(첨부1) 기독교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 1부

ㆍ(첨부2) 대학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각 1부

ㆍ(첨부3) 대학원 졸업 및 성적 증명서(백분위 점수기재,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ㆍ(첨부4) 최근 2년 이내(접수마감일 기준) 어학 공인성적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ㆍ(첨부5)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ㆍ(첨부6)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ㆍ(첨부7)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 서류는 지원마감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으로 하며, 원본을 스캔(A4크기기준 1장당 4MB 이하)하여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위의 순서대로 첨부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요청 시 원본 제출)

※ 위의 제출서류는 기재내용이 출력했을 경우 식별 가능한 것으로 접수마감시간 전에 첨부 완료 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접수 무효처리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접수는 불가)

※ 제출한 성적증명서에 백분위 점수가 없거나 입사지원서 작성 시 백분위 점수로 기입하지 않는 경우 ‘0점’으로 

   처리합니다.


지원 기간

ㆍ접수기간 : 2022.09.13.(화) ~ 09.27.(화) 17:00 까지

ㆍ접수방법 : 본교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 : http://www.ssu.ac.kr/web/jobemp/recruit

ㆍ이력서양식 : 자사양식


기타 사항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는 전형 시 관계 법령에 의거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ㆍ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착오가 밝혀지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ㆍ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각 전형별 합격자 및 전형 관련사항은 이메일을 통하여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ㆍ본 채용은 신입직원 채용이며, 본교 직원인사규정에 의거하여 경력은 대학 졸업까지의 학력 및 군복무 

   기간만 인정합니다.

ㆍ최종 합격자는 2022년 12월 1일 수습직원으로 임용되며, 신체검사 및 3개월 수습 성적에 

   따라 정식 직원으로 임용됩니다.

ㆍ문의 : insa@ssu.ac.kr / 02-820-0172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