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안동대학교] 입학사정관(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6/9(목)~6/15(수)]
Date. 2022.06.07
Hit. 1,358

안동대학교 입학사정관(기간제근로자채용 공고

 

 

2022년도 안동대학교  입학사정관(기간제근로자)  채용시험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여 시행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입학사정관 2

 

2. 근무내용

담당직무

-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사업예산 관리

- 고교방문특강, 전공체험 및 동아리 연계활동 운영

- 고교학점제 굑육과정 운영 지원

-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등 대입전형 지원

- 기타 입시업무와 관련되어 부여되는 제반 업무 등

근 무 지입학처 입학관리과

다. 계 약기간제 계약


3.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다.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다른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마.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바. 청소년성보호법 제56조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사. 운전면허 소지자(운전가능한 자)

 

4.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

.  계약기간: 2022. 7. 1. ~ 2023. 2. 28.

※  단, 계약기간 만료 후 근무평가 등에 의하여 사업기간 내 1년 단위로 재계약 가능하며, 계약기간 중 사업이 종료되면  종료일까지를 계약기간으로 한다. 

※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기간: 2022년 ~ 2025년 2월(2+1년 사업)

. 월기본급: 월2,350,000원

※ 정액급식비(140천원),맞춤형복지점수(400천원),명절휴가비(월급여액의 110%), 초과근무수당, 성과상여금 별도 지급, 4대보험 가입

다. 복 무: 근로기준법 준용 

세부사항은 계약체결 시 협의 후 진행

 

5. 선발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

 

6.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2022년 6월 9(목)~ 6월 15(

접수방법 :  E-mail 접수(ljb0305@anu.ac.kr)   

 

7. 전형일정

. 1차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안내: 2022년 6월 21() / 안동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 통보

. 2차 면접전형

    - 2022년 6월 23일(목)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면접시간 장소 공고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2년 6월 24(금) 안동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 통보

 

8. 제출서류: 공고문 참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공고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