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라대학교] 입학사정관(계약직) 채용 공고(~10.12(일))
Date. 2025.09.25
Hit. 192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신 분

인원

담당업무

입학사정관

계약직

1

-. 고교교육기여대학지원사업 운영지원

-. 대학-고교연계 프로그램 운영

-. 기타 입시관련 제반 업무 수행


2. 응시자격

   가필수사항

      (1) 사립학교법지방공무원법 및 본교 직원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2) 공무원임용시험 및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3)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나우대사항

      (1)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2)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3) 입학업무 또는 입학사정관 유경험자(무경험자 가능)

      (4)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 및 운전가능자


3. 채용조건

   가근무부서 한라대학교 입학홍보처

   나계약기간 : 2025.11.01.~2026.10.31.(1)

        ※ 고교교육기여대학 지원사업 기간 내 1년 단위로 근무평가를 통해 재계약으로 근로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며해당 사업의 협약이 종료해지될 경우 근로계약은 종료

           (기간제법 제4조 제1항 제1호 적용)

   다급 여 연 29,000천원 ~ 33,000천원(학력 및 경력반영)

   라근무시간 주 5일 근무, 1일 8시간(09:00~18:00)

   마복리후생 : 4대 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가입 및 퇴직금 별도 지급

 

4. 채용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공고 및 접수

2025.9.23() ~ 10.12()18:00까지

이메일 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10.15.()

개별통보

면접전형

미정

 

최종 합격자 발표

2025.10.27.()

개별통보

임용(예정)

2025.11.1.()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일정 변경시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

 

5. 지원방법

   가서류접수

      (1) 응시원서(지원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본교 소정양식각 1

          ※ 자필 서명 후 1(합본)의 PDF파일로 제출

      (2) 이메일 접수(acade.mic2@halla.ac.kr)

          ※ 이메일 제목: “입학사정관(지원자성명)”

      (3) 문의: 033-760-1203(입학과), 033-760-1166(총무과)

   나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면접전형 당일 대기장소에서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 각 1.

      (2) 경력/재직증명서(지원서에 작성한 모든 경력사항각 1.

      (3) 자격증 사본(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각 1.

      (4) 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 1.

      (5) 장애인복지카드 사본(해당자) 1.

          ※ 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제출

 

6. 기타사항

   가접수 완료 후 지원서 내용은 수정 불가하며지원서의 기재 오류연락두절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나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임용일 기준 한 달 이내 퇴직합격취소임용 결격사유 발생등으로

       최종 합격이 되지 않을 경우 불합격자가 아닌 지원자 중에서 차 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추후지원서 또는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공고된 일정 등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은 변경 공고합니다.

   바채용서류 반환 안내채용절차법 제11(채용서류의 반환 등적용

 


                                     2025.09.23



                     한라대학교 총무처장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