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선문대학교] 정규직 채용 공고(~10.12.)
Date. 2025.09.22
Hit. 775

【 선문대학교 일반(정규)직 신규 채용 공고 

선문대학교 건학이념 구현에 동참할 역량 있는 직원을 채용합니다.

 

1. 채용 직종분야인원자격요건

직종

채용분야

인원

자격요건

일반직

일반행정

5

[기본요건]

본교 직원인사규정 및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 학력소지자

남자의 경우 병역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 우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공인어학점수(TOEIC, TOEIC-S, TEPS, OPIc) 소지자 우대

컴퓨터활용통계회계기록물관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대학 등 교육기관 경력자 우대

※ 입학사정관 1명 포함

 

2. 급여수준본교 내규에 따름

 

3. 근무지아산캠퍼스(충남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 221번길 70 선문대학교)

 

4. 전형일정 

일정

내용

비고

~10.12.()

채용공고 및 서류접수

 

10.22.()

1차 전형(서류심사합격자 통보

본교 채용 홈페이지

10.29.()

2차 전형(인적성 검사/실무면접)

아산캠퍼스

10.31.()

2차 전형 합격자 통보

본교 채용 홈페이지

11.6.()

3차 전형(임원면접)

아산캠퍼스

11.19.()

최종 합격자 통보

본교 채용 홈페이지

12.1.()

출근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접수 기간 및 방법

  가접수 기간: 2025.9.22.~2025.10.12.

  나지원 방법본교 채용 홈페이지(https://emp.sunmoon.ac.kr/employ/main.do)

  다제출서류

    1) 1차 전형 합격자(2차 전형 당일 제출)

      - 졸업(예정증명서(학부대학원)

      - 전 학년 성적증명서(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반드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공인어학시험 성적표(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보훈장애인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최종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출근일 제출)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6. 기타 사항

  가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작성방법은 본교 채용 홈페이지 참고

  나입사지원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다각 전형별 일시/장소합격자 발표는 본교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함

       (https://emp.sunmoon.ac.kr/employ/main.do)

  라채용인원은 지원자 현황 및 적격자 유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채용 후 1년 동안 수습기간 적용함

  바제출한 서류는 관련용도 외 사용하지 않으며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 채용서류 반환

‣ 채용서류 반환은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여부 확정일부터 3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 다만동법 제7조 1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 된 경우는 반환한 것으로 함

‣ 채용서류 반환 청구자는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현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아래의 방법으로 제출

- E-mail: chongmu@sunmoon.ac.kr / FAX: 041-541-7424

‣ 반환은 청구서 제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발송 (※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

‣ 본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 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이후 일체의 관련 서류를 파기함

 

7. 문의처

  - 선문대학교 인사총무팀 인사담당(041-530-2162)

 

2025 년 월 22 

 

선문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