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경남대학교]입학사정관(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6/25(수))
Date. 2025.06.19
Hit. 61


입학관리팀 기간제 직원(입학사정관) 채용 공고

 

경남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 근무할 기간제 직원(입학사정관)을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직종/분야

근무부서

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기간제

계약직

(촉탁직)

/

입학사정관

입학관리팀

O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문서편집 가능자

-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행 가능자)

- 임용예정일에 임용 가능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 및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입학관련업무) 경력자

-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과정 이수자(위촉사정관 제외)

- 컴퓨터(한글, 엑셀, PPT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 국가 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보훈 대상자 우대

담당업무

대학입학전형 관련 업무, 입학홍보 관련 업무,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운영, 입학전형 상담 및 컨설팅,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학생 선발, 입시관련 제반 업무, 고교기여대학지원사업 업무

2. 채용조건

. 계약기간: 2025. 7. 1. ~ 2026. 6. 30.<근무평가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계약 가능>

. 보 수: 본교 내규에 따름

. 4대보험(건강·고용·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

. 복무에 관한 일체의 사항은 본 대학 규정에 의거함

3. 접수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2025. 6. 18.() ~ 6. 25.() 12:00까지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kuapply@kyungnam.ac.kr)

. 제출서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각 1(양식참조)

제출서류 파일명 : 입학관리팀_직원(입학사정관)_지원자이름

4. 전형방법 및 전형일정
서류심사 1차 면접(6.26.예정,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합격자 발표(6.27.예정) 임용(7.1.예정)

전형별 대상자 및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며,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지원자 유의사항

. 서류상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입사 지원서 등 제출 서류에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범죄경력조회 결과 결격사유 및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채용서류의 전자적 접수로 채용절차법에 따라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절차 종료 후 폐기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전형별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문의전화: 경남대학교 총무인사팀(055-249-2164)

 

2025. 6. 18.

 

 

 

경남대학교 총장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