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관리팀 기간제 직원(입학사정관) 채용 공고 |
경남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 근무할 기간제 직원(입학사정관)을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직종/분야 |
근무부서 |
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기간제 계약직 (촉탁직) / 입학사정관 |
입학관리팀 |
O명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문서편집 가능자 -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행 가능자) - 임용예정일에 임용 가능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 및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입학관련업무) 경력자 -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과정 이수자(위촉사정관 제외) - 컴퓨터(한글, 엑셀, PPT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 국가 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보훈 대상자 우대 |
담당업무 |
대학입학전형 관련 업무, 입학홍보 관련 업무,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운영, 입학전형 상담 및 컨설팅,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학생 선발, 입시관련 제반 업무, 고교기여대학지원사업 업무 |
2. 채용조건
가. 계약기간: 2025. 7. 1. ~ 2026. 6. 30.<근무평가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계약 가능>
나. 보 수: 본교 내규에 따름
다. 4대보험(건강·고용·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
라. 복무에 관한 일체의 사항은 본 대학 규정에 의거함
3.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2025. 6. 18.(수) ~ 6. 25.(수) 낮 12:00까지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kuapply@kyungnam.ac.kr)
다. 제출서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각 1부(양식참조)
※제출서류 파일명 : 입학관리팀_직원(입학사정관)_지원자이름
4. 전형방법 및 전형일정
서류심사 → 1차 면접(6.26.예정,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합격자 발표(6.27.예정) → 임용(7.1.예정)
※ 전형별 대상자 및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며,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지원자 유의사항
가. 서류상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나. 입사 지원서 등 제출 서류에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범죄경력조회 결과 결격사유 및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채용서류의 전자적 접수로 채용절차법에 따라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절차 종료 후 폐기됨
라.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전형별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문의전화: 경남대학교 총무인사팀(☎055-249-2164)
2025. 6. 18.
경남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