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동명대학교](정규직_입학사정관) 2025학년도 직원 신규채용 공고
Date. 2025.06.16
Hit. 353


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 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지원서 등 접수: 2025.6.12.(목) 15:00 ~ 6.23.(월) 15:00까지]

  

 1.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비고

일반행정(입학사정관) ◯명 2025. 7. 28. 임용(예정)

 ※ 재정지원사업 선정/연장 유무 및 대학의 입시 정책 등 환경변화에 따라 담당직무는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 정규직 채용분야(국제, 회계, 홍보, 입학사정관) 중복지원 불가

구분

내용

필수자격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ㆍ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인 자

ㆍ자동차운전면허 소지자

우대자격

ㆍ관련분야(교육학, 통계학) 석사학위 소지자

ㆍ대학 입학사정관 또는 입학행정 경력자

ㆍ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과정 이수자

ㆍ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 및 운전 가능한 자

ㆍ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외국어 공인 점수  *외국어 공인 점수·급수의 경우 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유효한 성적에 한함.

구분

점수·급수(이상)

비고

영어

TOEIC Speaking

120

  

OPIc

IM1

  

New TEPS

264

  

TEPS Speaking

60

  

TOEFLiBT

80

  

일본어

JLPT

N3

  

JPT

430

  

중국어

신HSK

4급

  

HSK

5급

  

  

 3. 채용일정(안)

구분

일정(안)

비고

지원서접수

2025.6.12.(목) 15:00 ~ 6.23.(월) 15:00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심사

2025.6.25.(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6.26.(목)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AI 역량검사

2025.6.27.(금)~6.30.(월)

온라인 응시

 실무면접 대상자 발표

2025.7.2.(수)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

2025.7.3.(목)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2025.7.4.(금)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

2025.7.8.(화)

  

 최종 합격자 발표

2025.7.15.(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예정)일 2025.7.28.(월)

   ※ 상기 일정은 대학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채용 방법 : 공개 전형

  

 5. 전형절차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실무

면접전형

최종

면접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

  -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6. 지원방법  [ 지원서 등(온라인) 접수 + 서류(방문/택배/우편(E-mail 제외)) 제출 ]

    가. 지원서 등 접수(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 직원채용 온라인 지원은 크롬(Chrome)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을 권장합니다.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
                (최종 제출 버튼을 눌러야 함)

          2) 입력기간: 2025.6.12.(목) 15:00 ~ 6.23.(월) 15:00까지

    나. 서류 제출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제출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접수처 및 문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대학본관 201호) 인사담당자

                   ☏051)629-0810~0811 ※ 평일 09: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기간:  2025.6.12.(목) 15:00 ~ 6.23.(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제출서류

              -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개인정보 이용·수집·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 입력한 학력사항 중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별 졸업증명서 제출

              -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 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 입력한 학력사항 중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별 성적증명서 제출

              - 재직·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 시 인정 불가)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또는 폐업사실증명원)

              -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남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 제출서류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 처리

                ※ 증빙서류가 미제출 또는 허위인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함 

    다. 유의사항: 온라인 입력(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후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 

 주하여 지원 취소 처리함.

 

7.  급여 및 근무시간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본교 교직원보수규정 및 교직원복무규정 등을 따름

           [초임:  연봉 3,600만원 정도(성과상여금 포함 9급 4호봉 기준, 세전)]

     나. 근무시간: (학기 중)주 5일 09:00 ~ 17:00(휴게시간 12:00~13:00)

                              (동하계방학 중)주 5일 10:00~15:00(휴게시간 12:00~13:00)

8. 유의사항

     가. 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최종 제출하지 않은 경우, 지원서류 미제출 경우에는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전형별 합격자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

     다. 지원 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 착오,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라.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2025. 6. 12.

  

동명대학교 총장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