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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대학교] 입학사정관(무기계약직) 채용 [1.22.(수) ~ 2.6.(목) 09:00 까지]
Date. 2025.01.23
Hit. 366

입학사정관(무기계약 정원) 채용 공고문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 분야

인원

임용일자

담당 업무

입학사정관

(무기계약 정원)

0명

2025.3.1.

• 대학입학전형 관련 업무

•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 운영

• 입학홍보 관련 업무

• 입학전형 상담 및 컨설팅

•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학생 선발

• 입시관련 제반 업무

 ※ 매년 3월 1일자로 1년 단위 계약 연장(2년 경과 후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 자동 전환됨)


2. 근로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5년 3월 1일(학교 내부 사정에 의해 일자의 조정이 있을 수 있음)

   나. 근무장소 :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입학사정관실)

   다. 근로시간: 월요일 ~ 금요일(09:00 ~ 17:00), 휴게시간 12:00~13:00

   라. 보수 : 학사 기준 2,500만원, 석사 기준 3,500만원 (※성과상여금 별도)

         - 연봉제 계약, 학사의 경우 임용된 후 석사학위 취득 시 연봉 조정 가능

   마. 매년 3월 1일자로 1년 단위 계약 연장(2년 경과 후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 자동 전환됨)

   바. 복리후생: 방학 중 단축근무, 동·하계 집중 휴무, 교육훈련 등 기타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름


3. 응시 자격

   가. 공통 자격

         1)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성범죄 경력 조회 결과 취업제한 사유가 없는 자

         3) 2025. 3. 1. 임용 가능한 자

   나. 모집분야별 세부 자격 요건

모집분야

응시 자격

입학사정관

(무기계약 정원)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행 가능자)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

※ 입학사정관 근무 경력자 우대


4.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기간: 2025. 1. 22.(수) 오전 9시부터 ~ 2.6.(목) 오전 9시 까지

   나. 접수: 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hwany@dau.ac.kr)로 제출

         ※ 메일 제목: ‘입학사정관 지원-홍길동’

   다. 제출 서류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자격 사항은 반드시 증명서로 제출)

 ※ 아래의 지원서류 일체를 목록순서에 따라 하나의 파일(파일명: 지원자명.pdf)로 제출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 시 원본서류를 제출 또는 확인함

구분

목록

매수

대상자

비고

1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

전 지원자

필수

소정양식(첨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병력사항 포함

3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4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면접 시 원본 지참

5

경력(재직) 증명서

각 1부

6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국가유공자 등)

1부

보훈(지)청 발행

   다. 신체검사에 결격 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채용지원서 등의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

         ※ 학점, 자격사항 등 증명서를 반드시 확인해 명확한 점수를 기재(오기재 시 불합격 사유 적용됨)

   라. 채용지원서의 경력사항에는 2개월 이상의 경력은 필수로 기입하여야 하며, 불리한 경력을 누락할 경우 합격 및 임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5. 채용 전형 및 일정    ※ 전체 일정은 진행 상황 및 대학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구분

일자

비고

지원서 접수

2025. 1. 22.(수) 10:00 ~ 2. 6.(목) 09:00

이메일 접수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5. 2. 14.(금) 예정

홈페이지 게시

면접 전형

2025. 2. 19.(수) 예정

별도 안내

최종 합격자 통보

2025. 2. 25.(화) 예정

개별 통보


6. 유의 사항

   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 전환되기 전까지 전반적 업무 수행 능력이 현저히 미달되거나,  교직원 품위손상(형사처벌) 등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재임용 불가함

   나. 결격 사유의 기준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 사유)에 따름

   다.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

   라. 입사지원은 이메일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 서류 반환에 관한 사항은 아래와 같음

         -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hwany@da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마. 입학사정관은 본인 또는 그 배우자나 배우자이었던 사람이 입학전형에 응시한 학생과「고등 교육법시행령」 제31조의2(입학사정관)의 1, 2호에 따른 특수한 관계에 있는 경우 업무에서 배제되므로 아래 1, 2호의 경우 지원 불가합니다.

         1) 본인 또는 그 배우자나 배우자이었던 사람이 입학전형에 응시한 학생을 그 학생이 응시한 입학전형의 입학 연도가 개시되는 날부터 직전 3년 이내에「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교습하거나 과외 교습한 경우

         2) 본인 또는 그 배우자나 배우자이었던 사람이 입학전형에 응시한 학생을 그 학생이 응시한 입학전형의 입학 연도가 개시되는 날부터 직전 3년 이내에 법,「초ㆍ중등교육법」및 그 밖의 법령에 따른 학교에서 교육한 경우

   바. 고등교육법 제34조의3(입학사정관의 취업 등 제한)에 따라 입학사정관은 퇴직한 날 이후 3년 동안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학원을 설립하거나 취업할 수 없으며, 입시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설립하거나 이에 취업할 수 없습니다.


7. 문의처 안내

   가. 전화번호: 051)200-6603(동아대학교 채용담당자 오진환)

   나.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50번길37(하단동) 총무과(49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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