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사항]
○ 계약기간: 2025년 1월 ~ 2025년 12월 (임용일로부터 1년)
* 최초 1년 계약 후 평가를 통해 계약 연장 가능하며 최대 2년 범위 내에서 근무 가능
○ 근무시간: 주5일(월~금), 일 8시간(9시~18시) 근무
○ 급 여: (세전) 연 약 4,200만원 내외
○ 근무장소: 울산과학기술원 대학본부 입학팀 사무실
[서류접수 및 선발방법] ※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 확인
○ 채용공고 및 서류 접수기간: 2024.12.2.(월) ~ 2024.12.17.(화) 24:00 (15일간)
○ 서류접수 방법
- 채용담당자 E-mail 접수: jwhan@unist.ac.kr
- 제출서류: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직무 수행실적서(해당 시),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서 각 1부 (채용관련 링크 내 첨부파일 양식 참조)
※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2주 이내 반환을 요청할 시 반환 가능
※ 원서접수방법
∙ 해당 제출서류는 PDF파일로 전환(스캔 후)하여 이메일로 송부
∙ 메일제목: 「UNIST 입학팀 전문계약직 채용 지원: OOO(지원자 성명)」
∙ 유의사항: 지원서는 마감일 24:00까지 이메일 접수
[주요업무]
○ 입학 관련 업무
- 입학홍보 자료 제작 (PPT등 활용)
- 학부 및 대학원 입학 홍보 프로그램 운영
- 학부 및 대학원 입학전형 홍보 (출장업무 포함)
- 수시전형 평가 및 운영 지원
- 기타 일반 행정 업무 등
[지원자격]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또는 공공기관 및 기업체 등에서 업무경력이 2년 이상인 자(직무무관)
[우대사항]
○ EXCEL, PPT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디자인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활용 가능자 우대
○ 운전 가능자 우대
○ 대학행정 업무 경력자 우대
○ 영어 능통자 우대
[채용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