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서울시립대학교] 계약직(육아휴직 대체인력) 일반입학사정관 채용공고
Date. 2024.11.21
Hit. 25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2024 –573

 

서울시립대학교 계약직(육아휴직 대체인력) 일반입학사정관 채용공고

 

서울시립대학교에서 근무할 일반입학사정관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을바랍니다.

20241121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구분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계약직

(육아휴직 대체인력)

일반

입학사정관

1

학생부 종합전형 평가

입학전형 연구기획 관리 및 홍보조사분석 등

기타 입학처 운영 관련 업무 등

 

2.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요건

우대사항

계약직

학사학위 소지자로서 ‘2년 이상유관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또는 석사학위 소지자

 

공통사항: 지방공무원법 제31(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대학교 입학사정관 경력자 또는 중·고교 교사 경력자

입학전형관련 통계분석 등 연구 업무 경력자

자연계열 전공자

전산관련 전공자 및 관련 경험자로서 DB 구축 가능자

운전면허 소지자(운전가능한 자)

 

3. 계약조건

. 계약기간:(계약직) 채용시~ 2025. 11. 30.

예산확보 상황 및 근무 성적 평가 등을 통하여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 근무시간: 09:00~18:00 / 5/ 40시간

토요일, 일요일, 근로자의 날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 보수액(연봉액) :

- 신규 : 31,503,840

- 경력 3년 이상 : 33,063,840

- 경력 10년 이상 : 38,074,040

초과근무수당, 입시수당, 여비 등 별도

입학사정관의 경력을 반영하여 연봉을 책정할 수 있음

 

  

4.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원서접수

2024. 11. 21. 17:00부터 12.4. 17:00까지

E-mail 접수만 가능

접수 : masrs78@uos.ac.kr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4. 12. 5. 예정

본교 홈페이지, 개별연락

면접 심사

2024. 12. 9. 15:00 예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최종 합격자 발표

2024. 12. 10. 예정

본교 홈페이지, 개별연락

채용 예정일

2024. 12. 16.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필수] <지원신청서 양식 1>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업무수행계획 1.

[필수] <지원신청서 양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

[필수]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하여, 병역 사항 기재된 것) 1.

[필수]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학사 이상부터 모두 제출) 사본

[선택] 자격증, 경력증명서, 및 공인영어성적 증명서 사본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됨

‘[필수] <지원신청서 양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서명 후 스캔(이미지)하여지원서에 포함하여 작성해야 함

각종 증명서류는 지원일을 포함하여, 3개월 이내의 서류로 제출해야 함.

전체 제출서류 원본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시 직접 제출해야 함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합니다.

. 최종 합격자는 임용 후 본교에서 정한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과정을 이수해야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입학관리과로 문의(02-6490-6153)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등록